제대로 걷기
안광욱걷기약발연구소에서 제대로 가르쳐드립니다

체험후기

제목 [약발관리체험후기]라운드숄더 교정하여 숨은 키 찾고 어깨통증 개선하기
안녕하세요, '미래를 바꿀 건강습관' 안광욱걷기약발연구소 입니다.


약발은 연구소의 대표이신 안광욱 소장님께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기술로 시술자가 손이 아닌 발을 사용하여 전신에 마사지와 같은 자극을 주어 변형된 체형을 교정하고 장기 기능을 활성화하는 등 현재까지도 꾸준히 약발관리를 받고 계신 많은 연구소 회원분들께서 그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여 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안광욱걷기 교육 프로그램 수강을 이제 막 시작하신 회원분이 약발마사지를 처음 받아보게 되시어 약발 체험 후기를 전달해 드리려 합니다.



현재 회원님은 라운드숄더가 많이 진행된 모습인데요, 어깨가 많이 말려있어 바닥면과 어깨 사이의 공간으로 약발강사님의 손이 들어가는 것이 보이시나요? 평소 손을 몸 앞으로 뻗어 일하는 시간이 많고, 구부정하게 앉아 휴대폰을 보는 습관을 가진 회원님께서는 잘 때에도 옆으로 눕는 자세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때문에 어깨가 짓눌리고 말릴 수밖에 없으셨을 겁니다.



굽은어깨를 쫙 펴주기 위해 약발강사님께서 약발마사지를 하기 전 어깨 패드를 끼워 넣고 시술을 시작하셨습니다.



본격적으로 약발마사지 시술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약발을 처음 받아보게 된 회원님은 손이 아닌 발로 마사지를 받는 것임에도 아프다거나 압력이 과하다고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발이 아니라고 느껴질 정도로 약발강사님께서 강도를 세밀하게 조절하셔서 매우 신기해하셨습니다.



이어서 반대쪽 어깨에도 동일하게 어깨 패드를 끼워 넣습니다.



어깨가 과하게 말리게 되는 라운드숄더는 결국은 어깨에 통증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그동안 어깨통증으로 적잖이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회원님께서도 약발마사지 시술 내내 정말 시원하다는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제 양쪽 어깨를 모두 균일하게 펴주는 시술이 들어가는데요, 피시술자의 호흡을 이용하여 어깨펴기 효과를 더욱 극대화합니다.



약발 시술이 끝나고 육안으로 보았을 때에도 말려있던 어깨가 눈에 띄게 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어깨와 바닥면 사이의 공간이 더 이상 생기지 않아 약발강사님의 손이 들어갈 틈도 없어졌습니다.



약발마사지 시술을 모두 마치고 회원님께서 환해지고 개운한 얼굴로 약발실에서 나오셨는데요. 얼굴빛이 환해지는 것은 기분 탓이 아니고 약발마사지는 탁월한 유지압으로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 또한 약발의 과학적인 원리에 비롯된 효과입니다.



회원님이 약발마사지를 받기 전 전신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정수리가 키를 측정하는 눈금 9와 10의 중간에 위치하여 약 9.5의 높이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운드숄더 때문에 정면에서 보았을 때 손등이 많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발마사지로 라운드숄더를 교정한 후의 모습입니다. 정수리가 눈금 10에 가깝게 도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성장기를 훌쩍 지난 시기에도 굽은어깨를 펴고 숨겨진 키를 찾으셨습니다. 말린어깨를 교정하니 손도 제자리를 찾아 손등은 거의 보이지 않고 손 옆날이 보이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도 전후 사진을 보고 매우 놀라워하셨는데요. 특히 굳어있고 아프기까지 하던 어깨가 정말 가벼워졌고 등 뒤의 날개뼈가 탄탄하게 제자리를 잡은 것 같다는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발로 어떻게 손처럼 세밀하게 마사지할 수 있겠어? 너무 아프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드실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약발마사지를 직접 체험해 보신 분들의 평가는 그렇지 않습니다.

약발은 이렇듯 손보다 강력하면서도 안전하여 발을 기술로써 사용하면 우리 몸에 크게 약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술자와 피시술자 모두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생약발 마사지를 체험해 보고 싶은 분, 또는 약발마사지를 배워 본인의 기술로 만들고자 하시는 분은 저희 안광욱걷기약발연구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